#상태

2018년 2월 5일 월요일

랩 활용법

두 다리가 피로하면 하루 종일 서 있을 수도 없고, 다리가 부어 오르고 열이 나고 피곤해질 때는 너무 피곤할 수도 없어요. 다리가 피곤하면 우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가 발에 피로를 풀고 종아리에 압력을 주기 위해 플라스틱 랩을 둘러요. 만약 여러분이 이 상태에서 높은 베개나 의자에 다리를 놓고 쉰다면, 여러분은 다리를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두배나 많은 헤어 팩 효과를 절약할 때, 우리는 오염, 파마 등으로 인해 하루가 지나는 것보다 머리를 더 부드럽고 깨끗하게 할 수 밖에 없다. 얼굴 팩을 사용할 때와 같이 머리를 감싸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그렇게 할 때는 랩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머리카락을 싸서 머리카락에 감으면, 여러분은 체온을 올릴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는 것보다 두배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신발을 신으면 발이 부러질 가능성이 더 높


다. 하지만 신을 때는 발이 거칠었을 때 조심해야 한다. 발을 깨끗이 씻고, 영양 크림을 발에 바르고, 플라스틱으로 감싸고, 발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한시간이나 두시간 동안 발을 거기에 두세요. 일주일에 한번씩 발을 태우면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입술에 잘 키스하면, 입술을 잘 관찰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어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입술에 꿀을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이 잠을 잘 때, 여러분은 담요나 베개 밑에 묻혀요. 이번에는 랩을 해 보세요. 꿀을 입술에 바르고, 랩을 잘라서 위에 붙이세요. 꿀은 다른 곳에는 묻히지 않고,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랩을 한다면, 여러분의 입술이 훨씬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주먹밥을 예쁘게 만들 때 때때로 어린이들의 간식으로 주먹밥을 만들 때가 있다. 이 경우, 랩을 손바닥 두개로 잘라서 쌀을 올리고 주먹밥을 만듭니다. 그들은 맨손으로 주먹밥을 만드는 것보다 더 아름답게 모양이 만들어 지고 결합되었다. 또한 맨손으로 주먹밥을 만들 경우 손이 쌀에 붙어 있으면 귀찮아 질 수 있고, 이러한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향신료 가루를 먹을 때는, 비록 많은 가족들이 근처의 장소로 여행하는 것을 즐기지만, 나는 펜션이나 콘도에서 음식을 먹기 위해 기본 향신료를 먹는다. 하지만 가루 설탕, 소금, 후추의 조미료는 구할 수 없다. 이 경우에는 랩에 가루 양념을 넣고 돌돌 말아 준다. 이렇게 값싼 양념들을 밀폐된 용기에 넣기가 쉽다. 


깨끗이 사용하면 크기가 작아져 파손됩니다. 이 작은 크레용은 어린이들의 손에 있는 흙의 주요한 원인이에요. 크레용은 비누로 씻을 수 없고 성가시게 할 수도 있다. 랩을 작은 조각으로 잘라서 몽당 크레용 주변에 싸서 어린이들의 더러운 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세요. 

반찬을 잊어 버리면 가끔 부모님이 맛있는 반찬을 남겨두곤 하는데, 대중 교통을 이용해 집에 돌아오면, 반찬 냄새에 당황한다. 밀폐 용기에 반찬을 담아 두번 싸서 밀폐된 용기에 담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한다. 그것은 또한 액체 재료와 함께 곁들임 요리를 제공하는데도 유용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